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가볼만한곳] 어린이대공원 투어


어린이대공원에 갔다왔다.



오늘날씨 베리굿굿



풍선파는 아저씨와 함께



음료수파는 할머니와 함께



보리보리



청보리보리



이름모를꽃



어린이대공원의 팔각정과 생태습지공원



그곳의 천하대장군



아이손을 잡고 놀러온 어머님



###



12년전에 대학에 입학했을때 어린이대공원에 처음 갔었는데 내가 벌써 30대라니,,,



세월의 무상함을느낀다,,, 이제 사회인이 되었지만, 그때의 그 추억이 고스란히


남아있는것같아서 기분이 좋았다.



봄꽃인 양귀비가 한창이었다. 올해 양귀비는 그냥 여기 있는거로 퉁치기로 했다 ㅋㅋ



이름모를꽃들. 막상 찍을거리가 꽃밖에 없었다.



많이 본 꽃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다.



동물구경도 뺴놓을수 없다는 ㅋㅋ



미어캣



미어캣



일광욕을 하고 있는 프레리독, 아주 그냥 포즈가 제대로다



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