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일본전국여행(JR패스) (15.10.18~15.11.02)

[카나자와여행] 호쿠리쿠지방, 이시카와현의 중심지 카나자와로 ....


교토역에서 특급 썬더버드를 타고... 카나자와로 출발했다 대략 2시간정도 걸렸던것같다.



카나자와역 도착 ... !



역 앞에는 이렇게 도리이같이 큰 문이 하나 있다.



엄청크다



정교하다



꽃도 한번 찍어주고 ..



정갈하고 깔끔하다, 오카야마에서의 좋은 느낌이 물씬



가게앞에도 꽃으로 장식을 해놓는 장인정신



가나자와 성 공원으로 가는길에 시장 아케이드가 있다.



가나자와 전통음식이라고 하는데 사실 일본 어디를 가나 거의 다 있다...ㅎㅎ 2000엔(한화 20000원) 짜리 장어 한마리 먹음 ;;



2천엔이 아니라 3300엔이었네 ㅎㅎ  저정도는 먹어줘야 ㅋㅋ



수산시장





가을의 정취를 풍기는 공원



일본은 진짜 조경의 왕국이다... 나무 밑에도 이끼를깔아서 디스플레이에

신경을 쓴 모습이랄까 ㅎㅎ



이때쯤되니까 하도 걸어서 발가락에 물집도 잡히고 아팠는데 이런 풍광들을 보니까

가만 있을수가 없었다... 그래도 또 걷고 걸었다



가나자와성 공원 입구 도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