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 일본전국여행(JR패스) (15.10.18~15.11.02)

[요코하마여행] 요코해마 해변공원, 아가렌가창고, 국제여객터미널


요코하마여행의 시작은 사쿠라이초 역에서부터,,, 도쿄 옆에 위치한 요코하마는 우리나라 인천같은곳이라고

생각하면된다. 인천같이 차이나타운도 있다.



사쿠라기초역 앞으로 나오면 요코하마 랜드마크 타워를 비롯해서 주요 건물들이 보인다. 야경이 아름다운곳 요코하마



요코하마 랜드마크타워 클로즈업. 날씨가 좀 흐리고 아침에 비가 내려서 많이 아쉬웠다.



요코하마의 모습.



랜드마크타워 옆에 있는 저 건물은 배가 도킹하던 도크였는데 놀이공원이랑 공원 비슷하게 만들어서 운영하고 있었다



밤에 보면 더 아름다운 요코하마


아가렌가창고로 향하는길



저 멀리 아가렌가 창고가 보인다.



아카렌가창고 (붉은벽돌)는 하코다테에도 있고  요코하마에도 있다. 원래 각종 물류를 취급하던 곳이었는데

이제 종합 복합 쇼핑몰로 개조해서 관광지로 활용하고 있다. 요코하마 하면 딱 생각나는 곳이 바롤 아카렌가 창고이다.



삿포로 홋카이도청사나 이런 아카렌가 창고를 보면 메이지시대에는 주로 이렇게 붉은벽돌을 이용한 건물들이 참 많다.



간단하게 둘러보고 바닷가 쪽으로 향했다.



아카렌가 창고에서 바라본 요코하마 시내의 모습. 가나가와현청 소재지이기도 하기 때문에 시청이랑 현청도 이곳에 있다.



아카렌가 창고



###



창고 주변의 공원



항구



폐건물



보통 항구도시는 비릿한 바닷가냄새가 많이 나는데 일본이 원래그런건지 여기는 바닷가가 워낙 많은데도

바닷가의 썩은냄새가 별로 나지않는다



요코하마 국제여객터미널 나무를 활용해서 기하학적으로 지어놓았다.



출항을 위해 정비중인 크루즈의 모습.



선착장 위에는 이렇게 공원처럼 잘 꾸며놓았다.



행사를 하고 있는지 분주하게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었다.



선착장에서 바라본 요코하마 시내



역시나 이곳에도 연인들의 자물쇠가 걸려져있다.



무슨 상품 촬영인지 모델들이 한창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요코하마 국제여객터미널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온다



###



이건 여객선인것같다



배가고파서 이제 차이나타운쪽으로 발길을 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