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큐슈

[후쿠오카여행] 요도바시카메라, JR패스 교환


나카스에 있는 돈키호테에 가보았다.



곧 할로윈이어서 그런지 상당히 많은 할로위 굿드 들이 준비되어있었다



작년에는 일본에서 할로윈파티라는걸 처음 해봤었는데


또 할로윈을 보내러 한번 가보고싶다.



내가 좋은하는 쥐샥들



다음날 북큐슈레일패스를 교환하기 위해서 하카타역을 찾았다.


하카타역 1층에 레일패스 교환하는 카운터가 따로 있다.



JR  북큐슈레일패스 5일권, 5일동안 일정 구간의 기차를 마음대로 탈 수 있는 패스라고 할 수 있다.



하카타-구마모토-오이타-나가사키 구간을 갈 수 있는 레일패스이다.



###



출근하는 한 아저씨



JR 하카타시티



그새 하늘이 파랗게 개었다.



하카타역에 있는 요도바시 카메라에 구경을 하러 들어갔다.



베이어 다이나믹 DT990 PRO



소니에서 새로나온 플래그십 헤드폰 MDR-Z1R 무려 가격이 215000엔이다... 세금을 빼도 약 190만원 ;



내가 사고싶은 쥐샥 시리즈들



이제 드디어 JR을 타고 여행을 시작하는기분이다 .... !!!